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동우)이 이달 13~14일 1박2일간 충남 천안시 소노벨리조트에서 ‘2024 영업고객관리 및 제품기획마케팅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급변하는 농업 환경에 대비하기 위하여 시장 상황을 분석하고, 직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주요 작물에 대한 생리적인 특성과 주요 병해충에 대한 적용약제의 판매 방향 강의와 토의 등 다양하게 진행됐다.
한편, 한동우 SG한국삼공(주) 대표이사는 “지난해 어려운 시장상황에서 최선을 다 해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올해 신제품이 기대되는 만큼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가짐으로 영업고객관리와 제품기획마케팅이 하나가 되어 영업 일선에서 최선을 다해 목표를 이루어 달라”고 말했다.
SG한국삼공은 올해 새롭게 ‘사람과 세상을 풍요롭게, 이롭게, 변화시키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제시했다. 회사와 직원의 성장은 동반돼야 하며, 회사의 발전은 직원들 모두가 만들어가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SG한국삼공은 직무, 직급, 팀 등의 경계를 허물고 직원들이 서로 활발하게 교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수평적 조직문화의 선도적 역할을 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