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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기계

얀마농기, 수해 입은 농가 ‘찾아가는 서비스’

2일 충남 공주를 시작으로 부여와 예천서 각각 3일간 진행

 

지난 7월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 농가를 대상으로, 얀마농기코리아㈜(대표 와타나베 타케시)가 농가를 방문하여 자사 제품의 점검, 정비 서비스를 진행한다.

 

얀마농기코리아(주)는 최근 지역에 내달린 폭우로 발생한 농가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고 수확 시즌에 원활한 작업이 가능하도록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 해당 서비스는 8월 2일 충남 공주를 시작으로 부여와 예천에서 각각 3일간 진행된다.

 

서비스는 얀마농기코리아(주)에서 점검, 정비기술이 가장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서비스센터장을 필두로 서비스 사원과 지역대리점의 서비스 직원이 수해 농가를 방문하는 방식이다. 점검, 정비 서비스 대상 농가는 사전에 지역대리점이 파악하여 선정하였다. 현장에서의 점검, 수리를 원칙으로 하나, 현장에서 수리가 불가능한 기계는 지역의 대리점 또는 얀마농기서비스센터로 입고하여 서비스를 진행한다.

 

얀마농기코리아(주)에서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백명호 본부장은 “수해 입은 고객에게 어떻게 하면 도움이 될지를 고민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부분에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찾아가는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얀마농기코리아(주)는 이번 점검 서비스 외에 대한적십자에 수해복구성금을 기부한 것으로도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