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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약

(주)동방아그로, 지점별 마케팅 강화 기술교육

지점별 소그룹 과정으로 마련해 높은 호응
‘다이마이트 분산성액제’ 등 신제품 관심

(주)동방아그로(대표이사 염병진)는 3월 23일~25일까지 마케팅 강화를 위한 각 지점별 기술교육을 실시했다.


㈜동방아그로는 전국 영업·마케팅직원을 대상으로, 소비자들이 안전한 식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잔류허용기준 준수방법, 약해없는 작물 방제방법 등 신규직원들을 위한 기초 교육부터 경력직원을 위한 심화교육까지 년 2~3회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하반기 교육은 온라인교육으로 대체 진행했으나, 이번 교육은 신규 출시되는 신제품 및 전략품목의 중요성을 감안하여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했다.



이번 기술교육은 마케팅팀, 개발팀, 기술연구소 등 핵심인력들이 강사로 참여했으며 교육 전 직원들로부터 받은 사전 질의서를 교육내용에 반영해 주입식 교육을 탈피한 자유로운 양방향 교육이 이뤄졌다. 지역별 작물 재배환경을 감안해 진행된 지점별 소그룹 과정에 대해 큰 호응을 얻었다. 첫 교육은 뿌리까지 죽이는 제초제 ‘풀다이’를 시작으로 살충제, 살균제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 출시되는 총 8종의 살균제·살충제·제초제 제품에 대한 교육이 있었으며, 특히 신규 물질 응애 약제인 ‘다이마이트 분산성액제’에 대해 많은 기대가 모아졌다.


이번 교육을 마련한 남충구 상무(마케팅팀장)는 일방적인 주입식 교육을 탈피하라는 대표이사의 의견에 따라 자유로운 토론식 교육을 진행했다. 남 상무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다양한 교육으로 회사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