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곰팡이, ‘원샷케어’ 한방으로 사멸!

  • 등록 2025.07.31 12:35:49
크게보기

탑프레쉬, 저장 농산물 신선도와 안전성 높여
식품 첨가물 성분으로 ‘안심’, 원터치로 ‘수월’

각종 세균과 곰팡이는 저장 농산물의 품질을 해치는 주요 요소다. 저장, 운송 과정에서 농산물에 발생하기 쉬우며 특히 문제가 발현되기 전까진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방제 중요성을 간과하기 쉽다.

 

(주)탑프레쉬(대표 이승연)는 혁신적인 저장고 소독제 ‘원샷케어’로 농가들이 세균과 곰팡이에서 해방될 수 있는 손쉬운 해법을 제시한다.


‘원샷케어’는 세균과 곰팡이를 한 번에 사멸시키는 탁월한 기술력을 지닌 소독제다. 저온저장고와 트럭, 수송 컨테이너 등에 존재하는 각종 세균과 곰팡이를 말끔히 제거한다. 이를 통해 농산물의 부패는 막고 저장 기간은 늘려 농산물이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신선한 상태로 전달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농약 잔류 걱정 없는 식품 첨가물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과일과 채소 등 다양한 농산물의 저온저장고와 수송 트럭·컨테이너 등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제품이다.

 

단, 농산물이 없는 빈 공간에서만 사용해야 하며, 농산물에 직접 살포하는 것은 피해야 한다. 원터치 자동 분사 방식으로, 복잡한 과정 없이 버튼만 누르면 자동 분사돼 처리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한다.

이은원 기자 wons@newsfm.kr
Copyright @2016 newsFM.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영농자재신문(주) 서울시 광진구 구의강변로3가길 33 (구의현대7단지 상가동) 303호 발행ㆍ편집인 : 이은원 | 전화번호 : 02-456-1005 ㅣ 팩스 : 02-456-2060 Copyright ©2016 newsF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