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크롭사이언스㈜(대표이사 이남희)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바이엘크롭사이언스 플러스’를 만들어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섰다.
바이엘크롭사이언스는 이번에 개설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바이엘의 차별화된 병해충 잡초관리 솔루션 및 혁신적인 제품 효과를 선보이는 고객과의 소통을 기대하고 있다.
주요 컨텐츠는 △딱 2번 처리로 과원 잡초 관리가 가능한 ‘알리온 액상수화제’ △과수 채소의 나방방제를 위한 효과 빠른 나방약 ‘바이고 액상수화제 △혁신적인 선충 방제 전문약 ’벨룸‘ △수도 중기 제초제 ‘카운실’ 등 다양한 제품 솔루션 등이 담겼다.
바이엘은 또 유튜브 채널 개설 축하를 위해 5월 중순부터 6월 사이에 유튜브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는 디지털 기기를 통해 ‘바이엘크롭사이언스 플러스’ 유튜브 채널을 검색해 구독과 이벤트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후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들 중에 총 180명을 선정해 선물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 된다.
이남희 바이엘크롭사이언스(주) 대표이사는 “최근 COVID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동시에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유튜브와 같은 디지털 플랫폼을 활성화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새로운 바이엘크롭사이언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혁신적이며 차별화된 제품 솔루션 및 농사 지식 등 새롭고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하고 계속해서 고객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